글로벌리더십프로그램 참가신청 안내
프로그램 개요

캠프 기간
2021719() - 202186()
모집 인원
96명
모집 대상 및
선정 기준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재학중인 학생 

영어로 수업이 가능한 학생

사전 온라인(Zoom) 인터뷰를 통해 선발
수업시간

초등생 오전수업 3개반. 4교시, 5Zoom을 이용한 Online 수업

중학생 오후수업 3개반. 4교시, 5Zoom을 이용한 Online 수업

지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시간표

Morning Class

오전반(초등생)

시간

1교시

09:00 ~ 09:45

2교시

10:00 ~ 10:45

3교시

11:00 ~ 11:45

4교시

12:00 ~ 12:45

 

Afternoon Class

오후반(중학생)

시간

1교시

13:30 ~ 14:15

2교시

14:30 ~ 15:15

3교시

15:30 ~ 16:15

4교시

16:30 ~ 17:15

접수 기간
2021525() 09:00부터 

280명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지정일에 인터뷰를 통해서 참가자 선발

참가비

110만원(일시납)

인터뷰 결과 참가 확정자만 납부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

참가비 내역

등록비(10만원): 행정처리 및 제반 준비 비용

교육비(100만원): 수업비, 교재비 등 제반 비용

 
신청 방법
① 원서접수: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얼굴 사진 첨부)  

GLPS 온라인접수 바로가기

프로그램소개 바로가기

온라인(Zoom) 인터뷰

- 초등생: 530() 시행(접속시간 추후 문자 발송)

- 중학생: 620() 시행(접속시간 추후 문자 발송)

인터뷰 합격자 발표: 인터뷰 시행 3일후 개별 문자통보(입금 계좌 안내)

참가비 납부: 납부 확인 후 참가확정 문자통보

반 편성
반 편성은 초, 중학교 구분하나 학년 구분은 없음
참가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신청은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취소 신청 후 이메일 필히 확인 바랍니다. 환불 일자 알려드립니다.

 - 참가 취소 신청 이메일 주소: glps@minjok.hs.kr

 - 기재 내용: 학생이름, 생년월일, 학교, 학년, 간단한 취소 사유 기재

 - 21628일까지: 교육비 및 등록비 전액 환불

 - 21718일까지: 교육비 전액 환불 및 등록비의 50% 금액 공제 후 환불

 - 21727일까지: 등록비 공제 및 교육비 - (교육비 * 취소일 전일까지의 수업일수/20) 금액 환불

 - 21728일부터: 환불 불가

개인 사정으로 불참하는 교육 손실 시간 환불 불가

기타

- 2주 미만의 교육 이수자에 대하여는 교육 이수증을 발급하지 않음

- 현금영수증 발급은 인터넷으로 신청하며, 추후 일괄 발급함

문의 및 안내
GLPS 홈페이지: www.glps.or.kr / Q&A게시판
전화: 070-4742-0123(월-금 9:30~11:45, 13:30~17:20, 공휴일 휴무)
팩스: 033-342-7642
E-mail: glps@minjok.hs.kr
캠프 접수기간에는 문의전화가 많아 통화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이번 GLPS Online 캠프는 기존의 GLPS 구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번 GLPS Online 캠프의 진행은 GLPS홈페이지(www.glps.or.kr)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해 드립니다.